[가고] / / 2022. 11. 17. 23:33

[일본여행준비] 엔화 환전 (우리은행 기준)

300x250

교토에 단풍이 물이 오를대로 올랐다는 소식을 듣고, 

어차피 친구와 나는 프리랜서를 가장한 백수인 김에 급 여행 일정을 당겼다.

 

 

여행가서 먹고 놀며 돈 쓰는게 전부인 나는 일정이고 나발이고

가장먼저!!! 현금 오십만원을 딸랑딸랑 들고 환전을 하러 갔다.

명동 환전소가 가장 환율이 싸다는 이야기를 듣고 잠시 혹했지만,

오며 가는 차비와 시간, 그리고 아메리카노 한 잔까지 쪽쪽 빨 걸 감안하면

결국 그게 그거라는 현명한 누군가의 이야기를 듣고 그냥 동네 우리은행으로 ㅋㅋㅋ

11/17 기준 오늘의 환율은 저러했다.

그제 봤을 때엔 950대 였던 것 같은데, 아깝...

 

창구 직원분께서 최대 환율 우대가 가능한지 확인해주겠다고 하셨는데,

잉? 나도 몰랐던 우리은행 청약통장이 있단다. 이게 무슨...ㅋㅋㅋㅋ

어쨌든 최대 90% 환율 우대로 며칠 전 봤던 환율과 비슷한 금액으로 환전 완료!

 

저기 보면 969... 어쩌고 되어 있는 것을 보면,

오늘 환율 기분 980에 비해 금액이 떨어진 것을 볼 수 있다.

젤리 잔뜩 사와야지!

이제 본격 여행준비 시이작!!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