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 / / 2023. 1. 4. 16:47

[카페추천] 편의점 커피보다 싸다! [매머드커피익스프레스] 메뉴추천

300x250

여러분, 요즘 편의점 커피 가격 알고 계신가요?

제가 가장 최근에 편의점에서 즉석 커피를 주문했을 때 가격이...

핫 아메리카노 기준 12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해요. 요즘엔 편의점 커피맛도 꽤 괜찮잖아요?

근데 하필 그 때 갔던 곳은 원두 관리가 잘못 되었던 것지 기계가 이상했던 건지...

쿰쿰하고 탄내가 너무 많이 나서, 두 모금 정도 마시고 그냥 버려야 했던 기억이 나네요...

 

 

이런 와중에, 이런 물가에!!!

사람이 만들어서 건네주는 커피가 900원이라면 여러분... 믿을 수 있으신가요?

오늘 추천해드릴 카페는 바로바로바로바로~~~

매머드커피익스프레스입니다.

오늘은 이 매머드 커피의 맛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1. 아인슈페너 3500원.

생각보다 비싸다구요? 하지만 이 음료의 재료와 비주얼을 보면 그런 말이 안 나온다는 사실~

아인슈페너는 매머드커피랩의 가을신메뉴로 출시되었는데요,

많은 사랑을 받고 이제는 지속적으로 판매되는 메뉴로 자리잡았답니다.

피곤하고 당 떨어질 때 매머드 아인슈페너 한 잔이면 바로 극복 가능!

 

2. 베트남 연유 커피 M사이즈 3000원

네. 정직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베트남 연유 '비나밀크'가 들어간 음료입니다.

(A.K.A 카페수아, 돌체라떼) 기존의 연유가 아닌, 정말 현지에서 맛 보는 연유이 달달한 맛

느껴보고 싶다면 바로 고고!!

 

 

3. 녹사 샷 라떼 M사이느 3300

별다방 가서 그린티라떼(유기농말차라떼)에 샷 추가 해보신 경험... 있으신가요?

녹차가 씁쓸한 에스프레소를 만났을 때 특유의 감칠맛 나는 풍미 있는데요,

이런 분들! 이제 따로 가서 샷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메뉴가 따로 있거든요~

게다가 가격도 합리적!

 

4. 치즈폼 밀크티

사진은 밀크티 사진을 가져왔지만, 제가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밀크티 위에 치즈폼이 올라간,

치즈폼 밀크티예요! 주문하면 바리스타께서 바로 치즈폼을 쳐서 음료 위에 얹어주시는데요...

만드시는 분한테는 죄송하지만, 존맛 짱맛!!

(아이스로 먹으면 더 맛있어요!)

 

 

 

5. 매머드에이드 3900원

무슨 맛이냐구요?

뭘 좋아할지 몰라 다 때려넣은 맛이예요! ㅋㅋㅋㅋㅋㅋ

레몬, 자몽, 오렌지 3종의 과일과 탄산의 맛. 그리고 저 엄청난 사이즈... 근데 3900원!!

커피는 부담스러운 오후에 매우 추천, 아주 추천!!

 

사실 매머드는 특정 메뉴를 추천할 것도 없이, 모든 메뉴가 가격에서부터 메리트가 있어요.

오며가며 보이는 매머드익스프레스 지나치지 마시고, 한 잔 즐겨보세용!

 

매머드 커피 메뉴 더 많이 보기 (하단링크)

https://mmthcoffee.com/sub/menu/list.html?utm_source=naver&utm_medium=blog&utm_campaign=main&utm_content=%EC%83%81%EB%8B%A8%EB%B0%B0%EB%84%88&utm_term=%EB%A9%94%EB%89%B4%EB%B3%B4%EA%B8%B0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